반도, '부산행2'

2020. 6. 21. 06:59영화&드라마

반도 네이버 검색

반도.

필자가 sns에서는 유일하게 하는게 페이스북 인데 페이스북을 보다가 우연찮게 보게되었는데 처음에는 반도라는 영화가 새로나오는것에 관심이 갔었다. 관심이 생겨서 인터넷에서 찾아본 결과 앞에 글썻던 살아있다에 얘기했던 부산행 영화와 이어지는 시리즈 로 나오는 부산행2 이자 '반도' 라는 이름으로 개봉될 영화이다.

일단 필자는 부산행을 상당히 재미있게 본 기억이 있다. 부산행의 여운이 가시지 않아 서울역도 바로 찾아 볼 정도로 말이다. 서울역도 나름 나쁘진 않았던 거로 기억하나 애니메이션으로 제작이 되어서 기억에 남지는 않을정도였다. 그런데 이 반도 로 나오는 영화는 상당히 기대가 되고 흥미가 있어, 여러모로 알아봤다.

일단은 감독은 연상호 감독님으로, 부산행의 감독이자 다른 작품으로는 염력도 제작한 감독이다. 일단은 감독은 부산행을 제작했던 감독이니 상당히 기대하는 부분이다.

주연인 배우로는 

영화 반도의 강동원 네이버 검색

강동원 배우가 나온다. 강동원 배우는 필자가 어릴적부터 심심하면 즐겨보는 영화인 '전우치', '의형제' 등을 필자는 재밌게 봤고 연기로는 못한다는 생각이 들지 않아 상당히 기대하고 있다. 최근에 출연했던 영화중에 평이 좋지 않은 것들도 있지만 필자는 보지 않았기에 실망하지는 않을것으로 생각하고 있다. 

영화 반도의 이정현 네이버 검색

그 다음 여자 주연배우로는 이정현이 출연한다. 필자는 이정현을 노래 wa, 바꿔 시절부터 알고 있었지만 그 후로 방송이 뜸하다가 이정현이 연기를 했다는 것을 알게된게 영화 '명량' 이었다. 몇년 전 영화 '명량'을 개봉했을 당시에 영화관에서 가서 봤는데 여자 배우가 연기를 잘한다는 생각이 들었고 그여자의 얼굴을 보다보니 어디서 많이 본거같은데 하다가 문득 든 생각이 이정현 아닌가 했고 영화를 보다보니 확신이 들었다. 영화가 끝나고 인터넷에 검색을 해봤더니 이정현이 맞았었고 필자와 같은 생각을 가진사람들이 꽤 있었던 거로 기억한다. 명량에서는 조연으로 나왔었지만 연기를 괜찮게 했었고, 그 후로 영화 '군함도'에서도 출연을 했는데 군함도에서의 연기도 나쁘지 않았던 거로 기억한다.

일단, 주연으로 나오는 두 배우가 모두 필자가 좋아하고 연기로써도 기대하고있는 배우들이기에 필자는 영화 반도 에 대해 더욱 기대를 하고 있다.

반도 포스터 네이버 검색

필자는 위의 포스터가 참 마음에 든다. 거의 모든 좀비영화와 비슷한 듯한 풍경이 보이는 포스터이지만 필자가 좋아하는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에 나오는 배경과도 비슷하고 좀비 장르를 좋아하는 필자가 좋아할만한 요소가 들어있을것으로 생각되게 하는 포스터이다.

 

일단 간략한 줄거리를 네이버에 검색해봤을때는

'전대미문의 재난 그 후 4년 폐허의 땅으로 다시 들어간다!

4년 전, 나라 전체를 휩쓸어버린 전대미문의 재난에서 가까스로 탈출했던 '정석'(강동원).

바깥세상으로부터 철저히 고립된 반도에 다시 들어가야하는 피할 수 없는 제안을 받는다.

제한 시간 내에 지정된 트럭을 확보해 반도를 빠져 나와야하는 미션을 수행하던 중 인간성을 상실한 631부대와 4년 전보다 더욱 거세진 대규모 좀비 무리가 정석 일행을 습격한다.

절체절명의 순간.

폐허가 된 땅에서 살아남은 '민정'(이정현) 가족의 도움으로 위기를 가까스로 모면하고 이들과 함께 반도를 탈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잡기로 한다. 

되돌아온 자, 살아남은 자 그리고 미쳐버린 자

필사의 사투가 시작된다!'

이렇게 소개되어 있다. 아마도 영화 부산행 그 후 4년 뒤를 그린 것 같으며 강동원이 어쩔 수 없이 좀비떼가 있는곳으로 가게 되고 그 안에서 이정현을 만나게 되는 스토리인것 같다. 아직 스토리만으로는 무어라 말할 수 없지만 필자는 부산행을 재미있게 봤고, 이번에 감독도 그대로이며 주연배우들도 필자가 좋아하는 배우들이기에 상당히 기대하고 있는 영화이다. 다음에는 시간이 된다면 위에 언급했던 영화 부산행, 레지던트 이블도 소개하는 글도 쓰도록 하겠다.

'영화&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슬기로운 감빵생활  (0) 2020.06.25
미스터 션샤인  (0) 2020.06.24
웹툰 스위트 홈, 넷플릭스 스위트 홈!?  (0) 2020.06.17
기묘한 이야기 (넷플릭스)  (0) 2020.06.16
워킹 데드, The walking dead  (0) 2020.06.14